▒ 대한선불교조계종 ▒
 
 
홈 > 자료실 > 전국 각교구 본사, 말사 사진,영상,소식
 
 
 
총 게시물 43건, 최근 0 건
   
법연의님! 불법인연의님!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0-06-03 (수) 14:10 조회 : 247


그간 별고 없이 안녕 하시리라 믿고 있읍니다. 무엇 보다도 " 바이러스" 관계로 얼마나 근심걱정의 날들을 마음 조이시면서 살아 가시는가? 함을 생각하니 " 소납의마음도 안타깝기 그지 없읍니다 여기에다가 경제까지 겹쳐서 생활고 까지 이렇게 더욱 어렵고 보니. 더욱 마음 아품에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법연의님! 인연의님!
우리 모두 다 이럴수록 용기와희망을 가지고 힘차게 버티어 이 난국을 이겨 나가요. 반듯이 믿음의 信心明 이 확고하게 서 계시다면 부처님의 가피로 건강하게 무사히 이 난국을 헤쳐 나갈수 있으리라 믿어요. 
 
" 소납이 고심 끝에 옛적에 있었던 일이 생각나서 부처님의가피로 거듭낳음의 길이 열릴것이라 생각하고 몇일동안 기도 정진하다가 " 지혜" 를 내게 되었어요. 
 
" 1993년 저의은사 스승님께서
( 세계불교초대법왕 일붕 서경보)
한국에 들어오셔서 " 대전 엑스포93 나라안정 성공기원 대법회를 하자 하시어서 " 대전시 신탄진 댐에서 행사를 하게 되었을때 " 소납이 봉행위원장으로 행사를 전국불자 10만명을 모시고 대성황으로 행사를 치루고 할때 " 소납이 관세음보살 백련화수진언 경면주사로 3천점을 제작하여 모두 법공양으로 한 일이 생각나서 지난2월2일날 2달동안 기도 하여 득한 관세음보살42수진언을 경면주사로 1점을 만들어 카스토리에 올려 사진을 핸드폰에 저장하여 지니시면 가히 어렵고 힘들더라도 부처님의가피력으로 벗어 날수 있을것이라고 하였는데. 그후 많은 불자님들깨서 팔라고 하였어요.그래서 이러한 것은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 드렸더니 죄송하다고 잘못했다고 말씀들을 하심에 소납은 얼마나 어렵고 힘드시기에 그토록 사정 하시는가?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 몇일동안 고심했다가 결심하고 200여점만 만들겠다고 한후 법당에 올려놓고 "꼬깔을 200개 접어서 놓고 소납이 점안을 하기 시작 했어요. 
 
법연의님!
인연의님!
소납이 현재 우측 옆구리부터 우측 발끝까지 마비가 되어 잘걷지도 못하고 하여 200여점만 하겠다고 한후 기도 점안을 일념으로 하고 있어요. 도움이 되시리라 믿고 있어요. 
 
원하시는 불자님은 주소와성명을 보내주시면 보내 드릴것이니 연락 하시길 바람니다.
" 액자로 표고는 불자님들이 하시길 바람니다. 
 
" 핸드폰 문자로 보내주시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010) 9735- 7740

관세음보살 42수 진언 2달동안 일념기도로서 得함을 만들었어요

대전엑스포성공기원때 소납이 만들어 제작했던 관세음보살 백련화수진언.

관세음보살님께서 " "유구개수요 무원부종" 이니 " 능지" 능히 지켜주시고 들어 주신다 는뜻

고인물 썩고 더럽다 하지만 깨끗하게 정화시켜 한송이연꽃피우시고 뿌리는 만독을 소멸시켜 주시네

대자대비하옵신 관세음보살님이시여 만중생 섭수하여 구제하옵소서

관음보살42수진언 신통력 성취력 임하시여 구제하옵소서

불법 사문 이생명다할때까지 섭수하시어 이루게 하옵소서

93엑스포성공기원 대청댐 에서

" 은사스승님이 세계불교 초대법왕으로 임하시어 행사를 할때

대청댐에 10만여개의 등이 전체를 메웠지요



bumgag 2020-06-27 (토) 02:26
감사합니다()()()
댓글주소